본문 바로가기

마포구 망원동 맛집 -정광수의 돈까스 솔찍 방문 후기

쌘드 2025. 2. 18.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방문한 후기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맛집을 자주 찾아 다니는 편은 아닌데, 돈까스는 무~~~~척 좋아하거든요.

오늘은 소문으로 들어본 맛집!! "정광수의 돈까스"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마포구청역 또는 망원역에서 10여분을 도보로 걸어가면 보이는 곳 입니다. 
간판이 작아서 저처럼 길치인 사람들은 지나칠 수도 있을 정도로 작은 가게 였습니다. 
오늘의 맛집 동행은 남편과 함께 했답니다. 

정광수의 돈까스 가게

1. 메뉴 구성

메뉴는 굉장히 단순합니다. 맛집일수록 메뉴를 단순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메뉴 금액
돈까스(안심+등심) 10,000원
생선까스(동탯살) 11,000원
왕돈까스(등심:목살쪽) 14,000원
돈까스곱배기(안심+등심2) 15,000원
콤보(안심+등심+생선) 15,500원

제가 방문한 날은 콤보가 품절이어서 돈까스 1개와 생선까스 1개를 시켰습니다. 
모두 맛보고 싶었는데, 왕돈까스는 다음에 방문했을 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2. 시식평 

샐러드와 고추지, 무피클
샐러드, 고추지,무피클, 와사비
크림스프
크림스프
생선까스
생선까스
정광수의 돈까스(안심+등심)
돈까스(암심+등심)

셀프서비스로 밑반찬을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고추지, 무피클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크림스프로 배고픈 위를 잠시 달래주면 본 메뉴가 나옵니다. 
 
돈까스는 안심과 등심 두 종류가 나오는데 안심은 정말 부드럽고, 등심은 씹는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소스는 버섯이 많이 들어간 수제 소스 였습니다. 
생선까스도 두툼한데요. 가시가 하나도 없는거 보니 손질이 잘되어 있었고, 타르타르 소스또한 수제로 만들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스가 부족하다면 소스 리필도 가능하더라구요. 
 
음식을 만든이의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바삭하고 부드럽고!!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자극적인 시판소스가 아닌, 수제로 만든 요리라서 속도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저희 남편은 약간의 아쉬움이 있는 표정이었지만, 저는 200% 만족!! 다음에 다시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망원동 가실 때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300x250

댓글